양재곤 강동문화원장의 신년사
2021-12-30 오후 2:49:47구민신문 mail guminnews@hanmail.net





    신축년이 저물고 임인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의 서광이 깃드시길 기원 드립니다!

     먼저 1년 동안 강동문화원에 큰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에게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해에도 코로나19라는 전염병이 창궐하여 우리 모두의 일상을 바꾸어 문화, 사회, 경제 등 일상생활이 크게 위축되는 한 해였습니다.

    그러나 강동문화원에서는 그러한 사회분위기 속에서도 구민 여러분의 문화욕구를 충족하기 위해서 강동문화대학을 문화유적탐방으로 대체하여 여주 영릉, 화성 융·건릉, 철원 고석정 등을 탐방하고, 모란꽃 초대전과 전시회를 개최하고, 둔촌백일장을 전국 공모전으로 개최하여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또한 좋은동네 발간, 예술단체지원, 우리동네꿈나무예술학교오케스트라 육성 등 지역문화의 활성화를 위해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6천년 역사와 문화의 숨결이 살아 숨 쉬는 뿌리 깊은 아름다운 애향 강동이 문화와 예술이 어우러지는 고장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문화의 활성화를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구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구민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21-12-30 14:49 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