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프린트 퍼가기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크게 글자크기 작게
강동문화원, 제16기 강동문화대학 개강
10/9/2015 2:24:41 PM 구민신문 mail guminnews@hanmail.net


     



        [구민신문 권경호 기자]강동문화원은 107일 강동구민회관 1층 소회의실에서 제16강동문화대학 개강식을 개최했다.

    이번 개강식에는 수강생 74명이 자리했으며 내빈으로 이해식 강동구청장, 이홍원 부원장, 성흥수 부원장을 비롯한 문화원 이사감사, 문화대학 각 기별 회장단 등이 참석하여 제16기 강동문화대학 수강생을 축하해주었다.

     

    양재곤 강동문화원장은 인사말에서 본 과정에 입학하신 수강생 여러분께서는 앞으로 진행 될 10분의 명사초청 강좌, 문화유적 답사 그리고 미술관 견학 등 총 12회의 학사일정을 통하여 각자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함은 물론이고 스스로자강불식하는 계기가 될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말했다.

     

    개강식에 이어 첫 강좌는 이선우 런앤런 대표의 놀며 웃으면서 배우자강의가 있었다. 활기차고 온몸을 움직이는 강의는 회원들을 맘껏 웃게 만들며 16기 문화대학의 기분좋은 시작을 알렸다.

     

    앞으로 제16기 강동문화대학은 김용택, 강영숙, 유원준등 9명의 교수진과 함께하는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 문화 강좌와 함께 유적답사, 미술관견학 등이 있어 수강생들은 앞으로 3개월간 문화의 향기에 취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사본 -강동문화대학 개강식-단체사진



    <저작권자©구민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15/10/09 14:24 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