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프린트퍼가기글자크기 원래대로글자크기 크게글자크기 작게
신동명 강동문화원 원장 신년사, 강동 지방 문화의 창달과 진흥을 위해 최선을 다할 터
2023-12-31 오후 4:39:19구민신문 mail guminnews@hanmail.net





    다사다난 했던 계묘년이 저물고 희망찬 갑진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지난 1년 동안 우리 문화원을 사랑해 주시고 성원해 주신 구민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문화원에서는 강동의 역사를 정리한 종합향토사 ‘강동 6천년 문화로 흐르다’ 발간, 종합문화지 ‘좋은동네’ 발간, 전국에서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한 ‘둔촌백일장’ 개최,  일자산 ‘모란꽃 초대작가 현지사생 및 전시회’, 문화유적 탐방’ 등을 실시하고, ‘우리동네꿈나무예술학교오케스트라’, 강동필콰이어’ 운영등 예술단체의 지원을 통하여 구민의 문화욕구를 충족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문화의 접근성을 높여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강동문화원의 슬로건을 “당신이 있어 아름다운 강동문화원입니다. 사랑합니다”로 정하고 서로 배려하고 정이 넘치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하여 “사랑합니다” 라고 첫 인사를 건네는 캠페인을 전개하여 문화원에 대한 인식을 새로이 하고 문화원의 위상을 제고하고 있습니다.


    새해에도 6천년 역사와 문화의 숨결이 살아 숨 쉬는 유서 깊고 아름다운 애향 강동이 문화와 예술이 어우러지는 고장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문화진흥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독자여러분  우리 강동문화원에 많은 성원과 격려를 보내 주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구민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23-12-31 16:39 송고